혜니니의 공부방

[패스트캠퍼스] 전서연의 Tableau 강의 결제 후기 본문

공부 기록/데이터분석

[패스트캠퍼스] 전서연의 Tableau 강의 결제 후기

니니혜 2022. 7. 12. 18:35

 

패스트캠퍼스 강의 50프로 할인을 받아서... 이거 마케팅이겠지 ㅠㅠ 구매유도, 전 그렇게 걸려들었읍니다.

50프로 할인이라니 이거 또 안쓸수없잖아염,, ? 나 데이터 좋아하자나~ 데이터 사랑하자나.. 

인프런에도 지금 들어야할거 많은데 이걸 마지막으로 한동안 강의안쓰기 이북 그만사기 하고 절약절약 아낌을 열심히 해보겠습니다. 흑흑 ... 자기계발에 돈안아끼는 나란사람..

 

어쨌든 뭘 추가로 살까 고민하다가 태블로를 쓸일이 있어서.. 태블로 더 잘 다루고싶기도했으니까

그래서 이걸 결제해벌임.ㅎㅎ  알게되면서 비저블이라는 커뮤니티도 알게 되었다.

내 희망직군인 비즈니스 애널리스트

결제 인증합니다^^.. 패스트캠퍼스 당신들 감사합니다... 이런 가격에 고오급 강의를 들을 수 있다니 아주 감사하잖아요 ? 

강사님이 기업교육도 많이 하셨었는지 듣기 편안하고 쏙쏙 들어오고,,, 생각보다 알차고 벌써 태블로랑 친해진 기분

나도 세계 3등은 못해도 100등은 도전해보고싶어요.. ㅋㅋㅋㅋ 

여하튼 태블로와 으쌰으쌰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다. 

 

자기계발은 계속 해야하니까.. 

 

핸즈온 으로 실습강의하면서 따라하고 있는데 생각보다 재미있다......

왜 내 태블로 레포지토리에는 Super Store 데이터 없어!? 

 

태블로와 친해지기 하면서 차트들이랑 대시보드 만들어봤다. 한시간 뚝-딱 간듯! 

무엇보다 평생소장이라는게 더 고맙다. 강의 자료들도 진짜 알차고 핵심만 쏙쏙 담겼달까.

 

노션에 추가 정리 잘 해보고, 

절반쯤 듣고 추가 후기 쓰겠읍니다 ㅎ0ㅎ 

Comments